SIEG IT/Fashion Trend 2016. 5. 23. 14:43

 MAN ON THE TRIP <WEAREVER> 

남자의 여행 가방 안에는 어떤 풍경들이 담겨 있을까? 가방 속에는 삶이 함축되는법. 그래서 진정한 여행은 여행 가방을 열 때부터 시작된다. 오랜 시간 동안 남자들 곁을 지킨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짐을 꾸렸다. 일상을 여행하듯 보내고 언제든 편하게 떠나고 싶은 남자들을 위해. 이것은 진짜 남자를 위한 여행 법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가정의 달인데요. 가족, 그리고 많은 주변 지인들과 보내는시간이 많은 시즌입니다. 따스한 날씨 덕에 국내•외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참 많을 텐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5월달 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행을 떠나는 남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면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드립니다.

 

PART 1.

SHIRT PM-BAB 5007 #WH / TRENCH PM-NAB 7310 #BK / PANTS PM-FAD 4252 #IV

/SHOES PM-ASB 0095 #WH

 

여름이라고 항상 더울리라고 할 법은 없죠? 아침 저녁으로 갑자기 바람이 불 때면 가벼운 트렌치 코트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남자들한테 밝은 톤의 트렌치코트도 괜찮치만, 세련되보이고 모던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당연히 블랙 컬러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가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좋은 원단과 소재를 통해 만약 코트를 입었을 때 가볍다고 생각이 든다면 그만큼 베스트한 트렌치 코트는 없는 것 같은데요. 지이크는 위에 트렌치 코트가 갖춰야 할 중요한 포인트 외에도 가방이라든지 어떤 공간에 넣었어도 구김이 거의 없어서 언제 입어도 깔끔하게 입고 다니실 수 있는 포인트가 추가로 있습니다.

 

# Part 2.

 

PANTS PM-FAD 4252 #NAD / SHIRTS PM-BAB 5504 #BK / SHIRTS PM-BAB 5519 #BL

SHIRTS PM-BAD 5558 #BL

 

여름시즌, 대국민 아이템은 뭐라고 생각 하시나요? 다들 아시겠지만 셔츠입니다. 어디서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셔츠는 간편한 장점 외에도 왠만한 아이템들과 함께 코디하기 매우 수월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엷은 블루 또는 화이트톤 셔츠를 입으면 보는 이들까지도 시원하게 만들어줍니다. 다가오는 5월 여행에 시원한 지이크 신상 셔츠로 스타일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Homepage / Facebook

 

 

 

Posted by SIEG 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