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2016. 6. 29. 10:37

새로운 혁신을 제시하다.

K5, 매우 강렬한 카리스마로 모든 시선을 집중시키다.

직장인은 물론, 차를 사랑하는 남자라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것 같은 차, 기아 K5’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K5는 첫 인상부터가 매우 강렬하고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K5의 외관은 전체적으로 날카롭지만 곳곳에 부드러운 곡선 라인으로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모던함을 유지하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K5만이 갖고 있는 날렵한 자태,그리고 누구도 넘나들 수 없는 스타일시한 매력으로 무장한 K5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두 개의 얼굴, 다섯 개의 심장으로 새로운 혁신을 말하다라는 슬로건 답게 K5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자동차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K5‘reddot award 2016 best of the best’라는 세계 디자인 상을 받을 만큼 매우 혁신적인 자동차 입니다.

 

스포티한 K5의 디자인 정체성이 두 개의 얼굴를 갖고 있는데요. K5는 크게 MX(modern extreme) / K5 SX (sporty extreme)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K5 SM(sporty extreme) 역동적 볼륨감을 더해 스포티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이 될 SX 디자인

#K5 MX(modern extreme) K5 특유의 스포티 스타일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MX 디자인

 

 

특히 기아 K5의 디자인은 크게 3가지로 말할 수 있는데요! 강렬하고 날렵한 이미지의 전면부, 스포티한 프로파일을 계승하여 한층 존재감을 더한 측면부, 세련된 볼륨감을 강조한 후면부!

어떠세요? 살아있는 K5 라인, 보기만 해도 심쿵하죠?

 

 

 

[Premium Sporty Interior, K5] 심플한 레이아웃과 장인 정신으로 표현된 프리미엄 공간 역시, K5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탑승자를 위한 공간미학의 기준이 있는데요. ‘여유로운 공간’, ‘휠베이스 증대로 차급 이상의 편안하고 넓은 공간’, ‘심플한 레이아웃과 장인 정신으로 표현된 프리미엄 공간

 

 

그럼 지금까지 지이크에서 소개드린, 기아 K5 괜찮으셨나요.

그럼 따스한 16년도 여름, 기아 K5로 즐겁게 드라이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Homepage / Facebook

 

Posted by SIEG 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