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G News 2017. 2. 24. 20:30

지이크, 이태리 감성의 카노니코원단으로

다시 한번 수트의 기준을 뛰어넘다.

 

지이크는 왜 고급 수입 원단을 고집하는 걸까요?

모든 옷이 그렇겠지만, 남성복 중 특히 수트의 소재는 수트가 지닌 품질과 품격을 상징하기 때문인데요. 다른 허상이나 겉치레가 아닌, 특별한 소재가 품고있는 특별한 역사와 기술의 집약체가 수트 원단 안에 새겨져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몇십, 몇백 년의 역사를 거치며 원단을 만든 원단 회사는 당대 가장 휼륭한 스타일 아이콘부터 지긋한 멋을 아는 신사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성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최전선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수트의 휼륭한 출발은 중요한 소재라는 뜻입니다.

 

 

지이크 수트는 오래 전부터 고급 수입원단들의 만남을 시작으로 단순한 옷 한벌이 아닌, 옷차림 이상을 제시하는 남성복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현재 카노니코는 세계 최고의 우븐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이탈리아 내 우븐 생산량 역시 단연 1위인데요. 350년 전통의 이태리 카노니코 원단은 카노니코만의 원단 가공방식으로 뛰어난 품질과 색감을 지닌 이태리 명품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사랑받는 이태리 명품 카노니코는 착장감은 물론 내구성이 매우 뛰어

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감과 색감을 한번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태리 장인정신이 담겨 있는 카노니코 원단으로 최고의 품질로 한번 더 완성된 지이크 수트 어떠세요?

 

 

 

 

Homepage / Facebook

 

 

 

 

 

Posted by SIEG 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