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G IT 2017. 2. 20. 10:52

20172월 말, 지이크 핸드메이드 자켓 & 코트 하나면 OK!

이번 주 수요일까지 핵 추위가 지속되고 주말부터는 한결 나아진 포근한 날씨로 따스한 날들을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며칠 동안 지속된 강추위 때문에 패딩 복장으로 외출하셨던 많은 지이커분들! 다행히 주말부터는 날씨가 풀린다고 하니, 코트같이 가벼운 외투로 코디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바람 부는 겨울 날씨에 입기 참 좋은 지이크 핸드메이드 코트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COAT PP-HAY7029 #GR    /    DOWN PP-DJY6515 #BK 

PANTS PP-FAX4207 #BK    /    SHOES PP-ASI0092 #BK

 

핸드메이드 아이템을 추천드리기 전에, 간단하게 핸드메이드 코트가 어떤 아이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메이드 코트는 기본적으로 다른 코트처럼 기계가 아닌, 직접 손으로 꿰메어서 만들어지는 코트를 핸드메이드 코트라고 라는데요. 물론 일부는 기계를 통해서 만들어지지만, 중요하거나 마무리 지어야 하는 부분은 꼭 사람의 손을 거쳐야만 탄생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핸드메이드코트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이중 원단을 사용하고 처리해야하는데요. 쉽게 설명하자면, 원단 두개의 뒷 면을 실로 이용해서 직접 꿰메어야만 하나의 핸드메이드 코트가 만들어 진다고 보시면 됩니다J

 

COAT PP-HAY7017 #GYD    /    DOWN PP-DJY6515    /    PANTS PP-FAX4210 #BK    /    KNIT PP-UCI8505 #BK    /    COAT PP-LAY7504 #GR    /    PANTS PP-FAX4230 #BK    /    KNIT PP-UCI8501 #BK

 

특히 지이크 대표 핸드메이드 코트는 수트 & 자켓에 포근하게 걸쳐 가볍게 몸을 감싸면서 부드럽고 촉감 좋은 울 소재로 따뜻한 체온까지 유지할 수 있는데요. 모든 제품을 추천드리지만, 특히 그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차콜 그레이버건디컬러 톤의 지이크 핸드메이드 코트를 추천 드립니다.

 

 

첫번 째로 1) ‘차콜 그레이코트는 어떤 아이템과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고, 심플하지만 세련된 분위기 까지 낼 수 있는데요. 다소 칙칙한 컬러가 아닌, 차분한 차콜 그레이톤으로 비즈니스 수트와도 잘 어울릴뿐만 아니라, 캐쥬얼 아이템하고도 함께 스타일링 하기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또한 겹 여밈 디테일을 사용한 울 소재 롱코트로서 키까지 커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PP-HAY7017 #GYD

 

두번 째로 2) ‘버건디코트는 다소 화려할 수 있는 컬러 톤에 심플한 싱글 버튼으로 마무리하여 자칫 입었을 때 강렬해 보일 수 있지만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아이템들과 매치만 잘 한다면 오히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이크 버건디 코트는 컬러가 너무 강렬하지 않아서 오피스룩도, 데이트룩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제품으로 특히 줄무늬 머플러와 함께 차분한 네이비 수트 위에 걸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PP-HAY7015 #WI

 

 

 

 

Homepage / Facebook

 

 

 

Posted by SIEG 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10.16 2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