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G IT/Fashion Trend 2015. 12. 9. 15:57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로 모두 분주 한 연말이 다가 왔습니다. 그 중 제일 신경 쓰이는 것은 당연 크리스마스 파티룩이겠죠. 칙칙하고 뻔한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파티룩을 스타일링 하기엔 너무 밋밋하고 식상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렇게 어떤 패션 포인트로 크리스마스 파티룩을 연출 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지이크가 작은 팁을 준비 했습니다. 지중해의 뜨거운 태양이 느껴지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크리스마스룩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세요. 보기만해도 강렬하고 따뜻해지는 기분이 드는 레드는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내기에 더 없이 좋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레드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색들 중 하나이므로 크리스마스를 위한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최고의 색상입니다.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갖고 있는 빨간 스트라이프 넥타이나, 체크 패턴의 셔츠를 이용해 간단하지만 센스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간단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레드아이템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룩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기만해도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강렬한 빨간색의 스타일링 팁을 유럽 스트릿 패션 피플들을 통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까요?

 

# Jacket & Pants

오늘 소개해드릴 스타일링 팁 중 레드 컬러가 신체에서 가장 많은 부분를 차지하는 스타일링입니다. 바로 자켓이나 팬츠의 컬러를 레드로 선택하는 것인데요. 역시 강렬한 레드가 한번에 눈을 사로 잡아, 크리스마스에 더없이 좋은 패션이 될 듯합니다. 레드는 블랙, 네이비, 브라운, 카키 등의 색상과 잘 어울리는데요. 사진 속 패션 피플들은 거의 채도가 높은 레드를 선택했지만, 한 톤씩 다운된 레드 컬러를 고르면 다른 옷들과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색상이 강렬하므로 현란한 무늬나 디테일이 강조된 디자인은 피해주세요!

 

# Necktie & Bowtie

지이커분들은 빨간색이 들어가 넥타이 하나쯤은 갖고 계시죠? 레드 계열은 특히 스트라이프나 체크 패턴의 타이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채도가 높은 타이는 얼굴마저 환하게 보이게 합니다. 패턴이 있는 레드 타이(넥타이 또는 보타이)는 어떤 수트에 매치하든지 한 세트처럼 잘 어울리니 쉽게 스타일링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이크에도 멋진 레드 넥타이들이 있습니다. 같은 패턴이더라도 색상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확연히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어느 것을 고르든지 멋진 포인트가 됩니다! 또 다른 넥타이로는 크리스마스에 더욱 따뜻해 보이는 레드 계열의 니트타이를 추천합니다.

 

# Shoes & Sock

복고풍의 대명사 빨간 양말입니다. 양말 하나로도 시선을 끌기에는 충분합니다. 빈티지 청바지와 빨간 양말은 완벽한 복고로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매치만 잘 한다면 사진처럼 멋진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단색의 빨간 양말보다는 아가일패턴이나 같은 계열의 색이 반복되는 디자인을 고르세요. 빨간색의 데저트 부츠나 아웃도어 워커의 끈을 빨간색으로 바꿔주셔도 좋은 포인트가 됩니다.

 

# Accessory

이밖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장갑, 신발 끈, 시계 스트립, 체크 패턴의 머플러, 벨트 등 거창한 아이템이 아니여도 좋습니다. 단지 스타일에 빨간 줄 하나만 그었을 뿐인데, 본래 갖고 있는 색감 덕분에 포인트 액세서리가 되었네요. 아니면 레드 색상의 핸드폰 케이스나 캐주얼 클러치백을 들고 다닌다면 레드 스타일링에 더 큰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강렬한 레드 컬러는 다른 컬러에 비해 스타일링하기에 포인트도 되고 실용성도 좋아 매치만 잘 하신다면 트랜디한 남성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Homepage / Facebook

 

Posted by SIEG 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